EOSCommunity.org Forums

EOS 핫소스 119화: Emanate 모바일 앱 런칭 & 블록체인 게이밍

큐레이티드 아트 on EOS and WAX

고퀄리티 NFT 아트 및 수집품을 위한 닷잼스NFT 마켓플레이스의 베타가 런칭되었습니다.

최근의 NFT 붐과 함께, 아토믹허브와 같은 플랫폼들에서 발행되는 컨탠츠의 양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많은 자산들이 발행 된다는 사실은 좋은 일이지만 진짜 보석을 찾기가 어려워진 것 또한 사실입니다.

수집품과 게임 자산들이 마켓에서 빠른 속도로 불어나며 대부분의 거래량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개별적인 아티스트들이 발행한 예술작품들은 발행속도면에서 뒤쳐며 묻혀만 가고 있습니다.

덕분에 평범한 NFT 마켓플레이스에서는 독특한 아트를 찾을 확률이 매우 작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많은 개인 아티스트들과 이야기를 나눈 결과, 닷잼스 팀은 NFT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작품을 EOS나 WAX에 발행하지 않는 주요 이유로 이러한 점을 주목하였습니다.

아티스트의 수요에 응하지 않는 것은 큰 실수일 것입니다.

CryptoArt 는 NFT 의 인기몰이에 한 몫을 해온 메인 플레이어들 중 하나입니다. SuperRare, KnownOrigin 그리고 Nifty Gateway 와 같은 이더리움상의 큐레이티드 플랫폼들은 아티스트들의 성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EOSIO NFT 공간에는 이러한 플랫폼들이 없었습니다.

닷잼스 마켓플레이스는 선별 된 아티스트들의 고퀄리티 작품들만을 전시합니다.

저희는 퍼블릭 베타에 여러분을 초대하게 되어 매우기쁘며, 곧 새로운 기능들 또한 추가 될 예정입니다.

닷잼스 마켓플레이스로 선별 된 펏 번째 아티스트는 Heidi Taillefer 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첫 번째 NFT 드랍을 WAX 블록체인에서 실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녀의 “개구리” 시리즈는 총 12가지의 한정판 아트들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Heidi Taillefer에 대해 더 배워보고 싶으시다면, NFT “개구리” 시리즈를 소개하는 기사를 읽어보시거나 저희가 몇 일전에 그녀와 진행한 인터뷰 비디오를 살펴보세요.

Aikon & Liquiid 파트너십

Aikon 과 Liquiid가 블록체인 게이밍을 대중에게 소개합니다.

게이밍 스튜디오 Liquiid 와 블록체인 스타트업 Aikon은 게임 개발자들에게 업계 최고의 퍼블릭 블록체인과의 연결과 재미있는 게임 경험을 동시에 가능하게 해주는 유니티 게임 엔진 SDK를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그들은 마이크로 초 단위의 값싼 트랜젝션을 활용하여 온체인 게임을 가능하게 하고자합니다.

Aikon 의 ID 볼트는 Liquiid에게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고 크로스체인 기능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Liquid 의 CEO 인 Trang M Le Bozon 과 AIKON 의 CEO인 Marc Blinder 는 런던 2021 블록체인 엑스포의 스테이지에서 블록체인 게이밍의 전망과 관련 업계의 트랜드에 대한 논의를 나누었습니다.

Liquiid 는 프래젠테이션의 일환으로 최초의 유니티 SDK 게임 데모를 공개하였습니다.

블로체인 기술은 투명한 play-to-earn 경험을 통해 게이밍 업계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Liquiid와 Aikon의 소식에 귀기울여주세요. 이 둘이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어떻게 게이밍 경제를 지원할지 지켜봐주세요.

Emanate 네이티브 앱 공개!

Emanate 네이티브 앱이 안드로이드와 iOS 사용자 모두에게 사용 가능하게 되었으며 음악 스트리밍 업계를 Play to Earn 시대로 이끌기 위한 본질적인 기능들을 소개하였습니다.

앱 사용자들은 커스텀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 수 있으며 팔로잉 기능까지 추가 되었습니다. 이는 플랫폼의 초기 유입자들에게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줍니다.

당신만의 음악 큐레이션에 시간을 투자하는 일은 생각보다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플레이리스트 현금화 기능 또한 이번 해 말에 공개 되기로 계획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더 많은 사용자 채택을 위한 열쇠가 될 잠재력이 있으며, 모든 참여자들에게 윈윈 시나리오를 가져다주는 생태계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음악가들은 EOS 메인넷에서 작동하는 Emanate의 스마트컨트랙트에 의해서 거의 실시간으로 지불을 받습니다. 이와 동시에 음악 청취자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홍보하고, 유명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거나, 새로운 유저에게 Emanate를 추천하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혁신적인 인센티브 구조를 갖춘 Emanate는 중앙화 된 스트리밍 플랫폼들을 오래되어 보이게 만들어버립니다.

Emanate 팀은 아직도 발표 할 일들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이에 대비하여 Newdex는 Defibox에 EMT/EOS 오더북을 추가하였습니다.

EOSIO 스위스 워크숍

이오스네이션과 NovaCrypto가 워크숍을 진행하였습니다.

워크숍에는 EOS 생태계에서 활동하는 10명의 개발자들이 모여 그들이 작업 중 에 있는 프로젝트들의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이 중에는 이오스네이션의 Daniel Keyes 또한 포함 되어있었습니다. 그는 포멜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 대한 최신 소식을 전달하였습니다.

NovaCrypto 유튜브 채널을 방문하셔서 워크숍 비디오를 확인해보세요.

NovaCrypto 의 CEO이자 EOSIO 스위스 워크숍의 호스트인 패트릭 슈미드는 우리 커뮤니티에서 매우 열정적인 맴버입니다. 그는 최근 EOS Bees에 일벌로 참가하면서 남아메리카의 EOSIO 커뮤니티에 초점을 둔 교육용 시리즈를 공개하였습니다.

EOS Microloan와 EOS Marketplace의 Maurice Vanegas 와의 협동하에 첫 번째 EOSIO 스위스 워크숍: Special LatAm이 10월 23일에 예정되어있습니다.

2 Li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