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Community.org Forums

이오스 핫소스 109화: 울트라 메인넷 런칭

울트라의 성공적인 메인넷 런칭

Ultra Mainnet is live Banner with black backgroundUltra logo

울트라 메인넷이 런칭 되었습니다. Anthony Papvassiliou 는 가장 최근의 울트라 기사를 통해서 “울트라의 개념과 아이디어의 개발과 진화를 전 업계에 영향을 미칠 만한 무엇인가로 만들어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저희는 울트라 게임 플랫폼을 어서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울트라 메인넷은 현재 라이브이지만 울트라 게임 플랫폼은 아직 런칭되지 않았습니다. 다음은 울트라 생태계를 구성하기 위한 요소들에 대한 설명 입니다.

– 울트라 메인넷과 울트라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 “UOS” 는 울트라 메인넷의 네이티브 토큰입니다.

– 울트라 게임은 사용자, 인플루언서, 그리고 개발자들을 위한 게이밍 플랫폼입니다.

울트라 게임 플랫폼은 아직 베타 테스팅 중이며 런칭 날짜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저희는 커뮤니티와 함께 이 플랫폼을 탐험하기를 기다릴 수 없으며, 60명이 넘는 개발자들을 보유한 울트라 팀이 무엇을 보여줄지 거는 기대가 큽니다.

그 때까지, 울트라의 팬이시라면 Ultra.io 웹사이트를 통해 뉴스레터에 구독하시고 최신소식들을 받아보세요.

포멜로의 근본

포멜로 피니 NFT 의 첫 묶음이 Pomelo.io 구독자들에게 분배되었으며, 커뮤니티는 그들의 가장 좋아하는 EOS 프로젝트를 펀딩 할 수 있게 되어 들떠있습니다.

그런데 도대체 포멜로라는 이름은 어디서 유래 된 것인가요? 왜 EOS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의 상징이 과일인가요? 저희는 최근 트위터에서 이에 대한 커뮤니티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답변은 Jeff P 라는 트위터 유저가 다음과 같이 남긴 트윗입니다:

포멜로 나무는 많은 정성과 적정량의 햇빛을 필요로 합니다. 포멜로 나무는 다양한 종류의 토양에 적응 할 수 있으나, 꾸준히 물을 주어야 합니다.

햇빛은 커뮤니티를 위한 사람들의 자금을 상징합니다.

토양은 다른 그룹 프로젝트들의 커뮤니티에 대한 기여를 상징합니다.

물은 EOS 기반 프로젝트들로 부터의 자금을 상징합니다.

결국 모든 요소들이 중요하며, 이 중 하나라도 없으면, 포멜로 나무는 건강하고 단 열매를 맺지 못 할 것입니다.

트위터 유저 Lurksen 는 다음과 같이 의견을 남겼습니다:

포멜로는 석류와 귤의 하이브리드입니다. 마치 포멜로가 크라우드펀딩과 쿼드라틱 펀딩을 합쳐 놓은것 처럼 말이죠.

Chloé Arnoux 는 조금 더 간단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였습니다.

Pomelos 에 EOS 알파벳이 포함됩니다.

MRAD 는 저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었습니다.

포멜로는 가장 큰 감귤류 과일입니다. 또한 포멜로는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으며 달기까지 합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프로젝트에게 사랑을 보내면 그 프로젝트들도 포멜로처럼 크게 자랄 것입니다!

저희는 트위터 커뮤니티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이 답변들은 저희가 포멜로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의 이름으로 선정한 이유를 잘 설명해줍니다.

포멜로 플랫폼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기념하기 위해, 저희는 첫 번째 포멜로 NFT 시리즈를 작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포멜로 시드는 이제 개당 0.25 EOS의 가격으로 아토믹허브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포멜로에 대해 더 배우고 새로운 NFT 를 얻기 위해서는 다음 주 EOS 핫소스 시리즈에 귀 기울여 주세요. 저희는 매 주 포멜로 플랫폼의 다른 요소들에 대해 다루며 특별한 관련 테마 NFT를 저희의 닷잼스 스튜디오를 통해 발행 할 예정입니다. 포멜로 NFT 컬렉션으로 모인 모든 자금은 포멜로의 첫 라운드 매칭풀로 기부 될 것입니다.

Clarion

Clarion 프로젝트는 덴 라리머의 가장 최근 프로젝트입니다. Bitshares, Steem, EOS 그리고 Voice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덴 라리머는 블록체인이 논리적으로 탈중앙화 되어있지 않았다는 확신이 들었으몀, 현재 새로운 탈중앙화 네트워크인 ClarionOS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Clarion 은 ClarionOS에 있는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하는 소셜미디어 앱입니다.

Clarion은 중앙서버 없이 사용자의 컴퓨터가 이웃 컴퓨터들로부터 무료 리소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IPFS처럼 작동하나 Clarion은 컨텐츠를 시딩하기 위한 온라인 노드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이는 짧은 지연시간과 개선된 멀티 사용자 상호작용을 제공합니다.

Clarion은 아직 개발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싶으시가면, Cypto Apologist 비디오를 확인해보시거나 CryptoWriter 기사를 읽어보시고 Clarion 깃허브 페이지에 참여하세요.

Flair Dapp

세계최초의 소셜 경쟁 dApp 인 Flair 7월 2일에 EOS에 도착하였습니다.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주최되는 탈중앙화 탤런트 쇼를 찾고 계신다면, Flair 가 제격입니다.

Flair 에서 사용자들은 100달러에서 1000달러 상당의 일일보상을 받기 위해 경쟁합니다. Flair 는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하고 싶어하는 이들과 컨텐츠를 즐기고 투표를 통해 경쟁자들을 지지하고 싶어하는 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 dApp은 또한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카테고리를 고르고 편집한 비디오를 업로드하고, 0달러에서 100달러 사이의 입장료를 지불하면, 사람들이 당신에게 투표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포스트의 업로더가 승리하게 됩니다.

Flair 의 장점 중 하나는 투표과정을 탈중앙화 및 자동화한 것입니다. 투표는 EOS 블록체인에 기록되며, 이는 투표의 책임성, 투명성 및 진실성을 제공합니다. Flair는 투표를 따로 기록하지 않으며, 어떠한 중앙화된 단체도 고용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이 EOS 블록체인에서 이루어집니다!

웹사이트에서Flair 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Chainflux 와 #BuiltOnEOSIO

Chainflux는 최근 실세계 솔루션을 생성하기 위해 EOSIO를 사용하는 회사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대표 상품 SHINE 은 EOSIO기반의 프라이빗 블록체과 Proof of Authority (PoA) 컨센서스 시스템을 사용하여 원산지를 검증하고 상품을 추적하여 서플라이체인에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SHINE 은 Proof of Authority 컨센서스 알고리즘을 통해 다양한 규제기관들을 네트워크 보안인으로 추가하였습니다.

SHINE 은 Chainflux 가 인도의 금 & 정책 센터와의 협동 연구 끝에 개발하였습니다. 연구기간동안, Chainflux 팀은 블록체인이 불법유통을 줄이고 합법 거래인들의 명성을 개선하여 인도의 금시장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였습니다.

이 연구에서의 통찰을 통해 Chainflux 는 SHINE을 개발하였습니다. SHINE는 농업, 친환경사업, 그리고 귀금속 투자 관련 사업분야들에서 사용되는 EOSIO 기반의 추적 솔루션입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시즌2 on WAX

유명한 NFT 컬렉션인 스리트파이터가 15일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또한 멋진 애니메이션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는 새로운 크레프트 레시피들도 공개되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팩, 디자인, 그리고 레시피에 대한 디테일들을 확인해보세요.

Uplift World 와 Yoshi 드롭

마인크래프트에 의해 구동되는 NFT 멀티플레이어 유니버스 Uplift World 가 왁스 블록체인을 통해 5월 27일날 배포된 NFT를 소유하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100만 Yoshi 코인을 에어드롭하였습니다.

Yoshi 코인은 매 달 렌덤 NFT를 수령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Yoshi 코인 홀더는 2개부터 30개까지의 Yoshi 코인을 블랙 혹은 플래티넘 멤버십 NFT에 결합하여 평생 멤버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멤버십은 6개 티어의 고퀄리티 음악, 미디어, 그리고 아트 NFT 를 매달 왁스 지갑으로 에어드롭 시켜줍니다. 더 많은 Yoshi 코인을 사는 사용자들의 멤버십은 더 프리미엄으로 레벨업 합니다.

Yoshi 코인은 또한 간접적인 마이닝을 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Yoshi 코인이 들어 있는 왁스 계정과 마인크래프트 계정을 연결하여 Upliftium를 마이닝 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Upliftium는 Uplift World 에서의 인게임 화폐입니다.

Yoshidrop NFT 시리즈는 또한 carbonfund.org 과의 협업을 통해 나무를 심음으로써 탄소중립을 달성하여 왁스 블록체인을 더욱 친환경적으로 개선하고자 합니다.

Uplift World Yoshidrops에 대해 더 배워보세요.

당신의 EOSIO 뉴스와 의견을 공유하세요

EOS 핫소스 시리즈에서 보고 싶으신 뉴스를 알고 계시나요?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저희는 EOS 핫소소 시리즈에 소개되는 프로젝트들로부토 어떠한 보상도 받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EOS, 왁스, 혹은 울트라에서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이 프로젝트가 이오스네이션 팀이 생각했을 때, 네트워크에 가치가 있을 때 핫소스 시리즈에서 소개 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에서 멋진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거나, 소개하고 싶으신 프로젝트가 있다면 저희에게 들려주세요!

2 Li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