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Community.org Forums

EOS 핫소스 120화: 구글 클라우드 BP의 top21 진입

Zack Gall 의 EOS 파운데이션 합류

Zack Gall은 EOS 네트워크 파운데이션을 위해 모든 힘을 쏟아붇고 있습니다. 그는 LiquidApp 팀을 떠나며, 앞으로 EOS상의 개발자, 비지니스, 그리고 개인들을 돕기 위해 헌신 할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Everything EOS의 호스트인 그는 EOS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있는 맴버입니다. 우리는 그가 파운데이션에서 잠재리셔을 마음껏 펼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실 EOS 네트워크 파운데이션은 매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30개가 넘는 팀들이 보조금의 수령 대상이 될 것입니다. 공식적인 보조금 분배 방식은 플랫폼이 런칭되는데로 포맬로를 활용 할 것입니다.

20만 EOS가 이미 다가오는 선거를 위해 에덴으로 전송 되었습니다. 두 번째 트랜젝션은 10월4일에 이루어졌습니다.

EOS 네트워크 파운데이션를 펀딩하기 위한 또 다른 6만 EOS가 admin.grants 계정으로 전송 되었습니다.

포멜로 프라이빗 베타

포멜로가 프라이빗 베타를 시작하였습니다.

포멜로 개발의 막바지에 이름에 따라, 저희는 EOS 커뮤니티 맴버 중 소수를 선별하여 플랫폼 테스트를 진행하고, 그들의 피드백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번 개발 단계는 공식베타 런칭을 하기 전에 주요 사용자경험 요소들을 다듬기 위한 것입니다.

공식 베타가 런칭 되면 누구든지 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돈 없이 여러 경험을 해볼 수 있게 됩니다. 목표는 초기 보조금 수령 대상자들이 이번 해 말에 있을 첫 번째 펀딩 라운드에 문제 없이 참여 할 수 있도록 연습기회를 주는 것 입니다.

보조금 수령 신청서를 작성하여 첫 번째 라운드에 참여하세요!

그동안의 업데이트들에서 저희가 포멜로에 대해 공유한 내용들을 여기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클라우드 BP

구글 클라우드 BP가 지난 부에 1000만 EOS 투표를 받으며 순위를 올리고 있습니다.

구글 BP 선출에 대한 커뮤니티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이오스네이션은 그들을 위한 프록시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EOS Marketplace 와 GenerEOS의 프록시 역시 그들을 위해 투표하였습니다.

영어권 EOS Bee 하이브의 리더인 Drill Sergeant Zeus 가 진행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EOS 레딧, EOS 페이스북, 그리고 EOS 텔레그램의 대부분의 활동적인 맴버들은 구글이 탑 21 BP 중 하나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EOS에 대한 저희의 비전에 동의함과 동시에 구글을 위해 투표를 하고 싶으시다면, 이오스네이션 프록시를 통해 당신의 투표권을 위임 해주세요.

메타버스 갤러리 패널

Cryptowriter 에서 가장 최근의 라운드 패널에서는 메타버스 갤러리와 EOSIO NFT 스페이스의 아티스트 및 개발자들이 조명되었습니다. 그 중에는 닷잼스팀의 Martin Breuer 또한 포함 되어있었습니다. 가상 이벤트를 위한 3D 경험의 가능성에 대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접근법들이 논의 되었습니다.

메타버스 VR 갤러리에 대해 이야기가 나온 김에 언급을 하자면, Heidi Taillefer의 개구리 작품을 위한 가상 전시회를 확인해보시고, 이 멋진 NFT를 얻기 위한 기브어웨이에 참여하세요.

갤러리에 들어서면, “the Frog”라는 버튼을 탭 하세요. 그러면 WAX 계정을 입력 할 수 있는 구글 폼이 뜰 것입니다.

WAX OIG 보고서

9월은 이오스네이션에게 있어서 WAX 관련 활동들로 넘쳐 났던 한 달이었습니다. 저희는 WAX 생태계 최초의 큐레이티드 마켓 플레이스를 개발하였으며, 전 세계 예술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Heidi Taillefer 의 NFT 시리즈를 등록하였습니다. 저희는 또한 다른 인프라 제공자들의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nodeos 모니터링 툴을 오픈소스화 하였습니다. 또한 저희는 메타버스에서의 주간 라이브 이벤트에서 커뮤니티와 소통하고 교육용 컨탠츠를 제공하여 왔습니다. 이오스네이션의 2021년 9월 WAX 보고서 전문을 통해 저희가 WAX를 위해 이룬 일들을 더 자세하게 살펴보세요.

2 Lik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