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Community.org Forums

EOS 핫소스 117화: EOS Bees의 커뮤니티 마케팅 & EOS 파운데이션 업데이트

EOS 커뮤니티 마케팅 전략

EOS Bees는 프로모션에 도움을 주는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새롭게 창설된 마케팅 그룹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이자 EOS 커뮤니티 맴버인 Jesse Jaffe에 의해 시작된 EOS Bees는 각각의 일벌들이 독립적으로 일하는 프렉털 거버넌스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벌들은 EOS 커뮤니티의 신뢰를 받고 있어야 하며, 그들의 독립적인 팀으로 새 맴버들을 모집합니다.

EOS Bees 의 주요 미션은 EOS의 커뮤니티 너머로의 프로모션을 실행하고 FUD가 발생 할 때 개입하여 잘못된 정보인식을 비폭력적인 방법으로 바로잡는 것입니다.

EOS Bees 는 비폭력과 존중을 기본으로 하는 문화를 장려합니다.

EOS Bees의 프렉탈 구조는 로컬 커뮤니티의 구체적인 수요에 적합한 타겟형 캠페인을 런칭 할 수 있게 해주며 보다 섬세한 새로운 사용자 온보딩 진행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플랜 Bee 의 비전은 자세한 프로포절에 잘 설명되어 있으며, 이를 간단명료하게 보여주는 인포그래픽 또한 있습니다.

그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EOS Bees는 다음 에덴 선거와 포멜로 플랫폼에서 펀딩을 요청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EOS Bees 텔레그램 체널에서 더 많은 내용을 배워보세요.

EOS 커뮤니티에서의 이러한 활기는 곧 활성화 될 새로운 펀딩 매카니즘 때문이기도 합니다. 모두들 EOS 파운데이션이 어떠한 프로젝트를 첫 번째로 지원할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이브 라 로즈는 이번 주에 EOS파운데이션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룬 몇 가지 업적들을 공유하였습니다:

Yves La Rose - EOS Foundation

  1. :white_check_mark: 파운데이션을 위한 도메인명을 확보하였습니다.
  2. :white_check_mark: 브랜딩, 웹사이트 디자인, 그리고 외부 마케팅을 위한 기획이 시작되었습니다.
  3. :white_check_mark: 코어팀 인원보충을 위한 5번의 인터뷰가 진행 되었습니다.
  4. :white_check_mark: 7번째 이사 자리를 위한 7번째 후보 인터뷰가 진행 중 입니다.
  5. :white_check_mark: 추적 가능한 기록을 가진 보조금 수령 후보들이 조사되고 있습니다.

에덴은 첫 번째 공식 선거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모의선거가 아니라 진짜 선거입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커뮤니티는 펀딩을 합법적으로 관리 할 방법에 대하여 논의하였습니다. 이 논의의 요약본은 레딧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에덴 채팅 그룹의 메세지양을 고려하였을때, 에덴 요약 채널을 통하여 최신소식을 확인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덴 라리머 또한 에덴과 클라리온의 개발을 진행함과 동시에 커뮤니티와 계속해서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는 최근에 그가 블록원, 보이스, 에덴, 그리고 EOS 파운데이션에서 그가 보낸 시간에 대한 통찰을 공유하는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EOSTARTER 와 Tartiers

EOSTARTER 는 EOS 개발자들에게 초기 펀딩을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최근 20개의 프로젝트 지원 달성에 성공하였습니다.

EOSTARTER는 다음과 같은 기능들을 추가하여 단순한 인큐베이터의 역할에서 더욱 확장하고자 합니다:

  • 360 컨설팅 서비스 – 기획부터 상품화까지, EOSTARTER 팀이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운영을 돕습니다.

  • 프로젝트와 투자자들을 위한 크로스체인 유동성 풀 & DeFi 서비스

  • $TART 토큰 기반 Play-to-earn 매카닉 및 게임화

  • 파워업 NFT 농장

The Tartiers 는 다른 맛, 희귀도, 그리고 에디션을 가진 NFT 캐릭터들입니다. 각 NFT 는 홀더에게 파워업, 독점적인 엑세스, 그리고 플랫폼상에서의 보너스 등을 제공합니다.

EOSTARTER팀이 Cryptowriter 유튜브 채널과 최근에 진행한 인터뷰 영상을 확인하세요. 프로젝트를 펀딩 할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신청서를 제출하세요.

Emanate 2.0의 멀티체인화

Emanate 2.0이 다가오고 있으며 팀은 최근에 그들이 이룬 업적과 곧 다가올 추가기능들을 공개하였습니다. 이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은 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가지고 있으며, 이 중 2천명이 아티스트입니다. 또한 EVM 브릿지 배치를 통하여, Emanate 2.0 은 더 많은 음악 열정가들에게 선을 보일 것입니다. 많은 기대를 모아왔던 Emanate 모바일 앱 또한 출시되었습니다.

Emanate 팀은 또한 Web3 기술 채택을 목표로 하는 음악산업의 선두자 MODA DAO 의 탄생에 개입하여 왔습니다. EMT 토큰 홀더들에게 좋은 소식은 MODA DAO 토큰의 일부가 그들에게 할당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팀이 다음 세부사항을 전할 때까지 귀기울여주세요.

울트라 업데이트

울트라가 빗썸 거래소에 상장 되었으며, 쿠코인이 울트라 메인넷을 지원하며, UOS 토큰스왑이 가능해졌습니다. 게이밍 플랫폼의 런칭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됨에 따라 울트라에게 있어서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 되고 있습니다.

팀은 또한 Ultra Chill 이라는 새로운 유튜브 시리즈를 시작하였으며, 초대된 게스트들은 울트라가 업계에서 갖고 있는 높은 명성을 증명해줍니다.

2번째 에피소드에서는 AMD의 블록체인 디렉터 Jörg Roskowetz가 등장하였으며, 전 구글과 애플 게임즈 직원이자 현재 울트라의 수석전략 매니저 Edward Moalem 이 다음 게스트로 초대 될 예정입니다.

울트라에서 NFT가 큰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NFT기반의 게임 라이센스 이외에도, 인게임 자산 또한 NFT의 형태로 주조 될 수 있으며, 토너먼트 보상, 트로피 등도 NFT가 될 수 있습니다. 희귀한 NFT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특정한 인게임 구매를 하도록 유도 할 수 있는 등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열려있습니다.

울트라에서의 NFT의 잠재성에 대한 좋은 개요를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울트라 커뮤니티 채널에서 읽어보세요.

울트라는 좋은 포지션을 갖고 있는 게임체인저입니다. 이오스네이션은 블록생산자로서 그들의 생태계에 참여 할 수 있어 기쁩니다.

친타이와 Bazinga

친타이의 CEO David Packham 이 Bezinga 크립토 페스티벌에 초대되어 친타이의 전문 토픽인 전통자산의 토큰화에 대한 패널을 진행하였습니다.

David는 친타이가 현재 3억 달러 규모의 탄소배출권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현재 진행 중인 프라이빗 베타에서 플랫폼을 테스팅하고 있는 여러개의 파트너들 중 하나일 뿐입니다. 친타이는 또한 부동산 업계의 회사와도 유동성과 관련된 협업을 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금융 회사들에게 친타이의 상품을 이용하는 일은 식은죽 먹기일 것입니다. 친타이 상품은 미들 & 백 오피스 관리비용의 50-70%를 절약합니다.

Uplift.Art 의 아이티 지원

오랫동안 EOSIO 생태계에 많은 멋진 프로젝트와 영감들을 가져다준 커뮤니티 멤버인 mBlu Crypto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그는 최근 특별한 미션을 갖고 있는 아름다운 NFT 인 Sovereign Self 를 소개하는 유튜브 비디오를 공개하였습니다. 판매를 통한 모든 수익은 또 한번의 지진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티 지역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

Sovereign Self NFT 드랍은 아직 진행 중입니다. 개당 3달러이며, mBlu Crypto가 직접 작곡한 음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VR그래피티 배틀과 Cryptowriter 의 PAGE DAO 합류

VR 그래피티 배틀이 WIP 출판사에 의해 $PAGE 보조금 대상자로 선정되었으며, The Cryptowriter, Cipher.media, LADz City, 그리고 Tokensmart Community와 같은 친숙한 이름들과 함께 PAGE DAO에 참여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WIP 출판사는 NFT 기술을 통해 작가와 책을 블록체인 레이어로 불러오고자 합니다. 이미 몇 차례 NFT책을 출간하였으며, 팀은 현재 NFT Book Bazaar 라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한편, 그들은 또한 그들의 디스코드 채널에서 재미있는 활동들을 진행 중입니다. 주간 Pass the Pen이벤트에서는 누구나 탈중앙화된 형태로 사이파이 스토리를 창작하는데 참여 할 수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WIP 출판사는 창의적인 창작을 위해 노력합니다.

PAGE DAO의 파트너 선택을 살펴본다면, 그들의 훨씬 더 넓은 비전까지도 엿볼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참여 프로젝트들은 각기 분야에서 그들만의 NFT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PAGE DAO 는 각종 NFT 창의성으로 넘쳐나게 될 것입니다.

VR 그래피티 배틀팀은 이렇게 훌륭한 다양성을 띄고 있는 그룹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며, 더 넓은 크립토 업계에서 WAX 생태계를 대표 할 수 있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곧 다가오는 VR 그래피티 배틀 활동에 귀기울여주세요. PAGE 토큰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왁스의 기록 돌파

새 유입자들이 끊임없이 유입됨에 따라, 당신이 만일 아티스트나 컬렉터라면 더욱 눈에 띄는 계정을 갖는 것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왁스 네임 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NFT.BULL, WAX.LORD, ART.ARMY와 같은 멋진 프리미엄 계정명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wam 계정명들 사이에서 묻히지마세요!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