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Community.org Forums

Eos 핫소스 116화: eos 지갑 업데이트 & 왁스 바이낸스 상장

EOS 파운데이션의 기둥

EOS 파운데이션이 성공적으로 펀딩을 유치하였습니다!

EOS 블록생산자들이 8월 25일 setinflation MSIG를 승인하여 약 350만 EOS 의 자금을 eosio.grants 계정으로 전송하였습니다. 이 MSIG는 또한 추가적으로 EOS 인플레이션 비율을 2%로 조정하여 eosio.saving 계정을 재활성화하고 EOS 파운데이션이 이를 정기적으로 이용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EOS 파운데이션은 생태계의 펀딩과 리더십을 담당하며 EOS 커뮤니티 주요 업적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지난 몇 년동안 EOS는 두 가지 주요 요소들을 놓치고 있었습니다. 바로 펀딩과 프로모션입니다. 이 두가지 요소는 이제 EOS 파운데이션에 의해 담당 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 EOS 파운데이션은 EOS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인 개발을 정의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외부적으로는 보다 넓은 크립토 공간에서 EOS 생태계를 대표하는 단체로의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MSIG가 승인되기 전에, 이브 라 로즈는 EOS 파운데이션의 구조에 대한 개요를 설명하는 기사를 작성하여 공개하였습니다.

EOS 파운데이션은 크게 코어팀과 이사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코어팀은 일일 메니지먼트를 관리하는 운영팀입니다. 이들은 eosio.grants 계정에 대한 온체인 퍼미션을 갖고 있습니다. 반면 이사진은 고문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코어팀에 의해 제출 된 스폰서십 프로포절과 보조금 계획에 대한 검토를 진행합니다.

이사진은 최대 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직 한 자리가 미정으로 남아있으며, 현재까지의 맴버는 다음과 같습니다:

  • Aaron Cox, Greymass 설립자
  • Dafeng Guo, EOS Asia 와 Strikingly 설립자
  • Fu Pan, TokenPocket CEO 및 설립자
  • Peter Watt, Newdex 프로젝트 리더
  • Van Kai,EOS Cannon 커뮤니티 설립자 및 리더
  • Wen Huaqiang, CryptoKylin의 베테랑 개발자

커뮤니티 피드백에 따라, eosio.grants MSIG 의 지연 시간이 36시간에서 72시간으로 연장되어, BP들이 잠재적인 거부권을 행사 하기 위해 충분한 의논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보장되었습니다.

EOS 파운데이션은 또한 포멜로를 사용하며 보조금 및 상금을 분배 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에게 자금이 어디로 흘러갈지를 결정 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지게 됩니다.

EOS 지갑 : Anchor, Wombat, Metamask

EOS 생태계는 더 많은 사용자들을 유치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EOS 지갑들이 최근들어 이루어낸 중요한 성취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Anchor

그레이메스는 얼마전 EOS 에 대한 그들의 비전에 대한 설명과 그들이 이루어온 성과에 대한 상세내용을 전달하는 보고서를 공개하였습니다. 그들은 Anchor 지갑에 대한 최신 개발 내용 또한 공유하였습니다.

8월 동안은 계정 생성, SDK, 그리고 인프라/API 업그레이드가 주로 이루어졌습니다.

그레이메스 팀은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macOS, 리눅스, 그리고 웹을 포함한 플랫폼들 전체에 걸쳐 이 업그레이드를 실행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용 Anchor 은 많은 버그를 고쳤으며, 개선을 하였지만 아직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Wombat

웜벳은 그들 서비스에 Unstoppable Domains 를 통합하였습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블록체인 지갑에 연동 가능한 간단한 도메인 이름을 이용하여 트렌젝션, Web3 어플리케이션 엑세스, 또는 탈중앙화 웹사이트에 사용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멋진 도메인 이름을 얻기위해 해야할 일은 Unstoppable Domain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이름을 구매하는 것 뿐입니다. 그러고나서 이 도메인명을 EOS, 텔로스 혹은 이더리움 지갑에 연동 할 수 있습니다. 웜벳 블로그를 방문하여 Unstoppable Domain 명을 블록체인 지갑에 연동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EOS 메인넷이 이제 메타마스크에서 지원됩니다.

EOS 네트워크가 이제 메타마스크에서 지원됩니다. 메타마스크는 가장 유명한 브라우저 확장 크립토 지갑 중 하나입니다. 저희는 EOS Argentina팀이 지난 3월 Kylin 테스트넷의 메타마스크 전개를 발표하였을 때부터 이를 줄곧 예상하여 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메타마스크에 이미 친숙한 크립토 열정가들에게 EOS 를 접할 수 있는 또 다른 경로를 제공합니다.

메타마스크에서 EOS 메인넷을 세팅하는 일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완료 될 수 있습니다. EOS 커뮤니티 포럼의 포스트에서 EOS 메인넷 연동법을 배워보세요!

왁스 바이낸스 상장

왁스 커뮤니티의 WAXP 토큰이 지난 주에 바이낸스에 상장 되었습니다.

바이낸스는 현존하는 가장 큰 크립토 거래소입니다. 이번 상장을 통해 전 세계의 NFT 팬들이 WAXP토큰을 획득하여 WAX 기반의 NFT들을 수집하기가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WAX 형사 툴을 이용하여 보면, 바이낸스의 왁스 계정들의 활발한 활동을 관찰 할 수 있습니다.

상장과 함께, 왁스 홈페이지가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하였습니다. 개발 팀은 왁스 생태계에 처음 입장하는 사람들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많이 배치하였습니다. 탄소중립형 NFT부터 시작해 복잡한 크로스체인 디파이 매카니즘까지 다양한 정보들이 개제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난 주에는 두 명의 유명 음악 아티스트 Deadmau5Megadeath가 왁스에서 NFT를 출시하였습니다. 점점 더 많은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디지털 작품을 왁스에 출시하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이 둘뿐만이 아닙니다:

John Van Hamersveld 는 지미 핸드릭스, 비틀즈, 블론디, 그리고 롤링스톤스와 같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앨범 디자인을 맡았습니다.

Joe Egan 은 현재 Christies 에서 진행 중인 NFT 경매에 참여 중인 아티스트이며, 그의 작품을 출시하기 위해 왁스를 선택하였습니다.

이오스네이션의 왁스 8월 업데이트

이오스네이션의 왁스 8월 보고서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이오스네이션이 왁스 생태계를 위해 한 기여를 공유합니다.

저희는 저희 서버의 저장용량을 늘려 생태계에서의 자라나는 수요에 발을 맞추고자 하였습니다. 저희는 비지니스와 기업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무료 스트리밍 데이터와 히스토리 페키지에 더불어 유료 dfuse 서비스를 추가하였습니다.

저희는 닷잼스와 협력하여 새로운 NFT 시리즈 The Ocean Defenders를 출시하였으며, VR 그래피티 배틀 (VRGB)를 지원하여 왁스로 새로운 사용자들을 유입시켰습니다. 저희의 크립토복셀 메타버스 갤러리는 많은 왁스 NFT들을 소개하였으며, 많은 NFT 수집가들을 매 주 유입시켰습니다.

왁스 NFTs: 커뮤니티 툴

왁스 커뮤니티는 기업가 정신을 가진 맴버들로 넘쳐납니다. 이들은 NFT 컬랙션 뿐만아니라 왁스 NFT를 보다 재미있게 만들어주는 툴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Nefty & Neftyblocks 백서

NeftyBlocks는 왁스 생태계의 디지털 아티스트와 수집가들을 연결시켜주어 왔습니다. 그들은 최근에 발표된 백서에서 차후 계획과 비전을 공유하였습니다.

$NEFTY토큰은 Nefty 플랫폼의 참여자들을 보상하기 위한 계획의 일부입니다. NEFTY 토큰의 전체 공급량 중 15.56%가 커뮤니티를 위해 분배 되도록 할당 되었습니다. 세일이 끝나고 나면, NEFTY는 사람들이 NeftyBlocks에서 NFT 를 구매 혹은 판매 할때마다 채굴됩니다. 총 공급량의 54.44%는 유동성 채굴 풀로 할당 됩니다. 또한 일부는 AlpacaWorlds 코인 홀더와 Betsy NFT 홀더들, 그리고 2021년 6월 29일 전에 Nefty Blocks를 사용한 구매자 혹은 판매자들에게 돌아가기도 합니다.

NeftyBlocks 백서에서 이 NFT 커뮤니티의 비전과 로드맵에 대한 더많은 정보를 배워보세요.

Niftycap

Niftycap은 사용자들이 가장 인기있는 왁스 컬랙션에 대한 거래량과 같은 개요를 쉽고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는 랭킹 웹사이트입니다.

NFT 인사이더

왁스에서는 매일 많은 수의 아티스트와 NFT 열정가들이 새로운 예술작품들을 창작합니다. 많은 양의 거래들이 이루어지며, 때로는 이 모든 활동들을 따라잡기 어려울정도입니다. NFT 인사이더가 존재하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입니다. NFT 인사이더를 통해 사용자들은 왁스에서 일어나는 모든 활동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NFT 인사이더의 주간 보고서와 NFT 공간에서의 주요인물들과의 인터뷰를 확인해보세요.

XUSO

XUSO NFT 프로젝트의 창시자인 Sven Pohl 가 NFT 크리에이터들이 NFT 에어드롭을 전송 할때, 수신자가 일정시간 동안 수령을 하지 않았을 때, 이를 돌려받을 수 있게 해주는 툴을 왁스에서 개발하였습니다.

유튜브 튜토리얼을 통해 클레임드롭 툴을 이용하여 사용자에게 NFT를 전송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이는 팬들과 에어드롭을 통해 소통하고자 하는 NFT 크리에이터들에게 매우 편리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크리에이터에게 NFT를 전송하기 위해 사용 될 수 도 있습니다.

클레임드롭 툴은 아직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해당 스마트컨트랙은 오픈소스이며 깃허브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EOS NFTs: 황금 포멜로, 닷잼스 전도사 & 볼륨 급등

포멜로 NFT 시리즈를 출시하는 일은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저희는 새로운 툴들을 개발하였으며, 커뮤니티는 멋진 열정과 함께 저희의 활동들에 참여하였습니다. 다가오는 주에는 모든 수확 된 포멜로들이 황금 포멜로로 블랜딩 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EOS NFT 마켓 볼륨이 급등하는 것을 관찰하였으며, 이러한 긍정적인 현상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닷잼스의 열렬 팬들은 이미 저희가 닷잼스 전도사 NFT로 저희 이벤트에 대한 참여를 보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프로모션 동안 저희는 참여 계정들의 스냅샷을 찍어두었으며, 다가오는 몇 일동안 전도사 NFT, GBK, 그리고 Dream BIG 컬랙션이 이 계정들에게 분배 될 것입니다.

또한, 이벤트의 열기로 인해 관심이 끌린 몇몇 고래들이 크립토피니, 좀비 아트, G BK Chestahedrons, 그리고 DreamBIG와 같은 유명한 EOS NFT 컬랙션들을 구매하여 온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Algo Trader의 EOS 통합

8월 19일, FinLab EOS VC의 포토폴리오에 포함된 회사이자 디지털 자산을 위한 운영 인프라 글로벌 리더인 AlgoTraderEOSIO 마켓 데이터 오라클출시를 발표하였습니다.

EOS 메인넷의 오라클을 통해 EOS 개발자들은 라이브 가격 피딩과 다른 실시간 마켓 정보에 엑세스 할 수 있게 됩니다. 마켓 데이터를 시각화한 멋진 프론트 앤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