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Community.org Forums

Eos 핫소스 114화: eos 파운데이션, 친타이 프라이빗 베타

EOS 파운데이션의 생태계 지원

이브 라 로즈가 이끌고 덴 라리머가 지원하는 새로운 EOS 파운데이션이 생태계에서 현재 진행형인 프로젝트들을 펀딩하기 위해 설립 되었습니다.

이브는 8월 6일, 미디엄 포스트를 통해 그의 비전을 공유하였습니다. 이오스네이션의 CEO자리에서 퇴임한 그는 지난 2달동안 덴 라리머를 포함한 EOS 스테이크홀더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덴은 이브에 대한 공식적인 지지를 발표하였습니다.

“EOS 생태계 컨센서스 구축에 있어 줄곧 선구자였던 이브는 이오스네이션에서 활동하여 왔으며 …

저는 인플레이션에 의한 지원과 투명성을 갖춘 EOS 커뮤니티의 임시 리더가 EOS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를 이끌어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덴 라리머

이브는 EOS 파운데이션 펀딩을 위해 네트워크 인플레이션을 추가로 2% 증가시키기를 요청 할 것입니다.

“EOS 재단은 주기적으로 인플레이션 저축 계정으로부터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들을 지원하기 위한 자금을 요청 하게 될 것입니다.” – 이브 라 로즈

커뮤니티의 반응은 예상보다 훨씬 긍정적이었습니다. 커뮤니티 반응에 대한 요약을 확인하시려면, Everything EOS 유튜브 에피소드 “An EOS Foundation is Coming to Fuel the Growth of the EOS Ecosystem”를 확인해보세요. 비디오에서, Zack Gall은 왜 EOS가 이러한 재단이 필요한지, 그리고 어떻게 EOS 커뮤니티와 생태계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는지 열정적으로 설명합니다.

이 에피소드에서는 Chris Barnes 또한 함께 하였습니다. 그는 에덴 커뮤니티에서 선출 된 리더들 중 하나입니다. 그는 EOS 파운데이션이 어떻게 운영될 건지, 이에 대해 에덴이 어떠한 역할을 수행해야 할지와 같은 질문들을 던졌습니다.

Chris는 또한 EOS 파운데니션에 대한 그와 다른 커뮤니티들에서의 질문들을 정리해 놓은 블로그 글을 공개하였습니다.

Cryptowriter Sean Ballent는 또한 ‘새로운 새벽’이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Cryptowrite이 생태계에서의 부족한 펀딩으로 인해 조직으로서 겪고 있는 어려움에 대하여 설명하였습니다.

지난 주 발표 이후, 이브는 여러 커뮤니티를 방문하며 질문에 응답하고 컨센서스에 도달하기 위해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는 더 많은 상세 내용들이 확정됨에 따라, 좀 더 공식적인 채널을 통해 소통 할 것이라고 약속하였습니다.

그는 최근 Everything EOS 의 텔레그램 체널에서 EOS 파운데이션이 어떻게 세팅 될지에 대한 그의 정보를 공유하였습니다. 파운데이션 계정의 퍼메션 구조는 어떠한 액션이라도 실행을 위해서 36시간의 딜레이를 필요로 합니다. 이는 블록생산자들이 모든 트랜젝션을 검토하고, 필요시에 개입 할 수 있는 여지를 줍니다.

이브는 또한 곧 파운데이션의 고문진이 곧 완성 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이 고문진은 보조금 수령 대상, 프로젝트 스폰서십, 그리고 파운데이션의 일반적인 방향 제시에 있어서 도움을 줄 게 될 것입니다.

저희는 이것이 EOS 생태계에 적절히 펀딩하고, 기존 개발자들을 유지하고, 새로운 개발자들을 EOS 메인넷으로 유치하기 위한 훌륭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포멜로 NFT 농사

포멜로 나무에서 과즘이 풍부한 포멜로 NFT를 수확 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핫소스 시리즈의 팬이시라면, 아마 쿼드라틱 펀딩의 마술에 대한 교육과 지원을 위한 포멜로 NFT 프로모션에 대해 이미 알고 계실 것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 포멜로의 지지자들은 (지금은 완판된) 포멜로 재료들을 구매하여 왔으며, 포멜로 나무 NFT를 획득하기 위해 이를 블렌딩하여 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생성 된 모든 수익은 이번 해 말에 진행 될 첫 번째 펀딩 라운드의 매칭 풀로 기증 되었습니다. 모든 재료가 판매되었으며, 이로 인해 매칭 풀로 총 1000EOS가 기증되었습니다.

하지만, 진짜 재미있는 부분은 이제부터 시작됩니다. 8월14일 토요일 16:00 UTC부터 EOS 계정에 포멜로 나무 NFT를 소유하고 있는 사용자들은 포멜로 열매 NFT를 수확하기 시작 할 것입니다. 4개의 열매를 모으고 이를 블렌딩하여 포멜로 웹사이트 프로파일에 부착 할 수 있는 황금 포멜로 뱃지를 받으세요!

포멜로 열매 NFT 수확은 4주간 계속 될 것이며, 수확 첫 주부터 하나 이상의 포멜로 나무NFT를 소유하고 있던 사용자들은 적어도 4개의 열매를 수확하게 됩니다. 당연히 나무가 많을수록 더 많은 열매를 수확하게 됩니다.

단, 포멜로 열매 NFT를 수확하기 전에 당신의 신원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이는 저희의 새로운 온보딩 솔루션의 일부입니다. 이 솔루션은 새로운 사용자들이 최대한 마찰 없이 온보딩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소셜미디어를 통해 로그인 하거나, 사용자명 및 비밀번호로 계정을 생성하세요.

이번 주부터 저희는 회원가입, EOS 계정 연동, NFT 수령등의 기본 기능들을 테스트하기 위해 사용자들을 초대 할 것입니다.

이 해 말에 이루어질 첫 번째 포멜로 펀딩 라운드 전에, 저희는 포멜로 플랫폼의 쿼드라틱 펀딩의 목적성을 보호하기 위해 더 많은 anti-sybil 기능을 실행 할 것입니다. KYC를 요청하기 보다는 사용자들이 소셜미디어 계정들을 연동하여 신뢰점수를 높일 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신뢰점수가 더 높을 수록, 더 많은 기부금이 매칭 될 것입니다.

이 간편 로그인 계정은 많은 플랫폼들에 의해 채택 될 것이며, 현재는 이미 dfuse에 의해 이용되고 있습니다.

친타이의 프라이빗 베타 프로그램 라이브

친타이의 프라이빗 베타 프로그램이 지난 7월 31일 런칭되었으며, 그들의 파트너들은 플랫폼 서비스를 미리 맛 볼 수 있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마치 디지털 자산 웜홀처럼 작동하며, 디지털 자산 보험, 커스터디, 그리고 제2시장 거래 등과 같은 제3 서비스들을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이는 친타이의 파트너들이 전통적인 자산을 토큰화하는 등의 멋진 일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전통적인 자산 관리에서 발생하는 관리비용을 제거하는 블록체인 기술 덕분에 가능해졌습니다. 친타이 플랫폼은 그들의 디지털 자산을 테스트해보고 싶은 파이낸스 단체들을 위한 고성능 화이트레벨 올인원 솔루션입니다.

투자 은행들과 자산 매니저들이 참여한 베타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