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Community.org Forums

Bullish Exchange is Now Available to Users in 40+ Jurisdictions

이오스 산하 가상자산 거래소 Bullish, 40개 이상 관할 지역에서 사용 가능

2021년 12월 21일, 이제 아시아 태평양, 유럽, 아프리카 및 라틴 아메리카 내 40개 이상의 관할 지역에서 자격을 갖춘 개인 사용자 및 기관들이 이오스 산하 가상자산 거래소 Bullish를 사용할 수 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거래 플랫폼은 규제 준수 프레임워크와 함께 탈중앙화 금융(디파이)의 혁신을 활용하여 기관 및 개인 고객들에게 깊은 유동성과 저비용 트랜잭션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11월 말 일부 기관을 대상으로 먼저 서비스를 출시한 Bullish는 현재까지 20억 달러 이상의 현금 및 디지털 자산으로 독점적인 유동성 풀을 제공해왔으며 이미 24시간 총 거래량이 1억 5천만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전통적인 거래소의 방식에서 진화한 Bullish의 독점 하이브리드 오더북은 전통적인 중앙 지정가 오더북(CLOB)의 고성능과 자동화 마켓 메이커(AMM)를 결합합니다. 이 프로토콜은 투명하고 시장 중립적이며 결정적인 방식을 통해 가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수학적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Bullish 유동성 풀은 고객에게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 동시에 매우 가변적인 시장 조건에서 규모에 따라 수동적 수익률을 얻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Bullish 거래소는 프라이빗 EOSIO 기반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블록체인 고유의 전략적 이점을 플랫폼 설계에 통합하고 새로운 수준의 보안, 투명성 및 탄력성 목표를 달성합니다. 퍼블릭 키 암호화를 사용하여 비밀번호에 내재된 많은 보안 취약점을 제거한 WebAuthn 표준을 통해 사용자는 비밀번호 없는 인증 환경을 경험할 수 있으며 보다 안전한 온보딩 프로세스와 지속적인 계정 접근이 가능해집니다.

Bullish는 이전에 FPAC와의 사업 결합을 통해 NYSE에 상장할 의사를 밝혔습니다. 다양한 승인 및 조건에 따라 합병은 2022년 1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Bullish 거래소는 Bullish (GI) Limited가 운영하고 Gibraltar Financial Services Commission의 규제를 받습니다.

Bullish Exchange hash data

https://ko.xangle.io/project/EOS/recent-disclosure/61c1754372a9c0e9c98e2310?utm_source=USER@Billion8888&utm_medium=telegram&utm_campaign=telegram_bot_send_mes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