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Community.org Forums

이오스 핫소스 111화: 에덴 2차 모의선거 결과

2차 에덴 모의선거 우승자 소개

Eden on EOS 커뮤니티가 약 2500 EOS를 7월18일 토요일에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모의선거에 할당하였습니다. 3번의 투표 라운드 끝에 64명의 참가 후보들이 4명으로 좁혀져, 에덴 이사진으로 당선되었습니다:

  • Chris Barnes – 에덴 이사진 대표.
  • Ami Heines – 에덴 이사진 멤버 (+2000 EOS)
  • Felix Ruiz – 에덴 이사진 멤버.
  • Joshua Seymour – 에덴 이사진 멤버.

Chris Barnes는 대표로 당선되었으며, Ami Heines는 WebAuthn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EOS 온보딩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위한 그의 프로젝트인 “EOS in a BOX,” 를 진행하기 위한 2000 EOS를 받았습니다.

이오스네이션은 EOSIO WebAuthn 통합 관련 논의들에 대해 평가한 후, WebAuthn 키와 시그니쳐가 EOS 메인넷에서 활용 될 수 있게 하기 위한 MSIG를 제안하였습니다. 이 코드는 2020년 2월부터 정글 3 테스트 넷이서 작동하여 왔으며, 현재까지 어떠한 문제점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 MSIG 프로포절은 15개의 액티브 BP들로부터 빠르게 승인을 받았으며, WebAuthn 은 이제 EOS에서 사용가능해졌습니다. WebAuthn솔루션이 EOS에 가져올 새로운 혁신들에 대해서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에덴 이사진 멤버들은 지난 월요일, 미팅을 진행하여 에덴 협회의 목표와 기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유튜브에서 1시간 45분짜리 비디오를 시청하시거나, eoscommunity.org에서 요약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사진은 우선 마케팅, 재정, 및 운영을 담당할 “사무소”들을 마련하기로 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CMO를 한 명 두기보다는 마케팅 사무소를 만들어 에덴 협회의 구성원이 변화할 때마다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더 영구적인 방식을 택하겠다는 것입니다.

이 사무소들은 홀라크라시를 이행하는 사회적기업구조를 추구하여 에덴 커뮤니티 멤버들이 다른 사무소들에서 다양한 업무를 유연하게 실행 할 수 있게 해줄것입니다.

공공적인 목표들 외에도, 각 에덴 멤버들은 그들을 당선시켜준 개인 프로포절들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재차 다짐하였습니다.

Chris Barnes는 에덴 멤버 승인 프록시를 개발 할 것입니다. 이 프록시는 블록프로듀서에 관한 모든 정보를 에덴 멤버들에게 제공하는 과정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에덴 멤버들은 올바른 투표를 위한 더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됩니다.

Felix Ruiz는 EOS 커뮤니티 밖에 있는 컨텐츠 크리에이터들이 다음 몇 주동안 EOS 컨텐츠를 생산하도록 하기 위한 계획인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Joshua Seymour는 “EOS Support”하고 불리는 Randall Rolland 의 프로젝트를 위해 그의 110 EOS 를 기부할 것입니다. 이는 EOS 에 잘 조직된 고객센터를 설립하고 EOS 강의를 주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 에덴 이사진 멤버들에 대해 더 배우고 싶으신가요? 이오스네이션의 스위스 대사이자 NovaCrypto 의 CEO 및 CTO인 패트릭 슈미드가 주최하는 EOSIO 스위스 워크숍에 참여하시거나 유튜브에서 녹화본을 시청하세요!

패트릭의 최근 워크숍은 현재의 모든 에덴 이사진 멤버들의 인터뷰 세션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첫 세션에서는 Chris 와 Ami 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Felix 과 Josh는 각각 따로 진행하였습니다. 워크숍을 주제는 다음과 같았습니다:

  • 에덴 이사진 멤버의 이력과 프로젝트
  • EOS 의 번성을 위해 제안된 프로포절
  • 에덴 로드맵

유동성, 포멜로의 혈관

모든 EOS 커뮤니티가 동의 할 수 있는 단 한가지가 있다면, EOS에 개발 되는 프로젝트들에는 항상 유동성이 부족했다는 사실입니다. 포멜로는 쿼크라틱 펀딩 방식을 통해 다양한 매칭펀드 파트너들과 커뮤니티 프로젝트들을 연결하여 이를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블록원은 첫 번째 매칭헌드 파트너가 되었으며, 닷잼스 또한 최근 포멜로 NFT 시리즈 판매를 통한 수익으로 매칭 풀에 기부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유동성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주의 NFT 드랍은 포멜로 유동성 NFT가 될 것입니다. 포멜로 씨앗, 포멜로 토양, 그리고 포멜로 유동성을 포함한 모든NFT들은 아토믹 허브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포멜로 NFT 시리즈를 통해 생성된 모든 수익은 이번 해에 있을 첫 번째 라운드 펀딩을 위한 풀로 기부 될 것입니다. 4번째이자 마지막 드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다음 주 EOS 핫소스 에피소드에 귀기울여주세요.

저희는 EOS에서 유동성이 증가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나 기부자로써 포멜로 펀딩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짧은 설문조사에 응하여 저희가 최고의 포멜로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당신의 수요를 더 많이 알려주실 수록, 포멜로의 사용자경험은 더욱 개선 될 것입니다.

리퀴뎁스 & 방코어의 ETH 브릿지

방코르 DAO가 7월 26일 유동성 풀에 500,000 BNT를 스테이킹과 함께 DAPP토큰을 화이트리스트에 올리기 위한 투표를 진행 합니다. 이는 이번 해에 일어난 크로스오버 이벤트들 중 가장 큰 사건들에 속하며, 방코르 네트워크와 이더리움 네트워크로 부터의 상당한 유동성 지원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DAPP- 이더리움 브릿지의 ERC20 콘트랙트는 DAPP 네트워크로부터 750,000 DAPP의 보조금을 지원받은 Blockstart에 의해 배치되었습니다.

EOS 네트워크의 Defibox 에만 있을 때, DAPP토큰은 약 5만에서 10만 달러의 유동성을 기록하였습니다. 이 프로포절 이후에는 방코르가 이더리움에서 DAPP의 메인 유동성 제공자가 되면서 유동성이 약 200만 달러를 달성 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렇게 증가 된 유동성은 잔 에러를 줄이고 DSP (DAPP 네트워크 노드)들이 네트워크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더 많은 서비스들을 제공하도록 장려합니다. 다른 DSP들 또한 비유동적 자산을 소유해야한다는 두려움 없이 프로젝트들에 투자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프로포절은 또한 BNT에 비해 DAPP 토큰의 가격이 올랐을 때 발생 할 수 있는 손실을 커버하는 안전 레이어를 생성하기 위한 DAPP 토큰 풀을 생성 할 것을 제안합니다.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 된다면, DAPP 사용자들은 네트워크에서의 거대한 유동성 증가와 그에 따른 프로젝트와 추가 기능의 증가를 경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광역적인 플레이어들과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잠재적인 투자는 크로스체인 NFT 스테이킹, 브리징, 그리고 DeFi 게임화에 대한 흥미로운 기뢰들을 제공 할 것입니다.

DAPP 네트워크가 외적 손실보상 요소를 방코르 네트워크로 어떻게 들여오려하는지, 그리고 멀티체인 NFT 와 DeFi 게임화 플랫폼이 되려는 DAPP 네트워크의 계획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세요.

Defibox 백서 4.0 : 멀티체인 유동성

Defibox 백서 V4.0 이 공개 되었습니다! 예상 되었던대로, 이 업데이트에는 DeFibox 스왑 프로토콜의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런칭을 포함한 몇 가지 변화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정확한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이 시점에서, DeFibox의 개선된 사용자 경험과 더 많은 기능을 기대하는 일은 합리적입니다. 바이낸스 스마트체인의 활동량과 유명세와 함께 유동성 또한 증가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Defibox 백서 V4.0

VanCity Outbreak Reid Lucier 의 블렌딩 레시피

다음 주 부터 시작하여, 저희는 VanCity Outbreak 홀더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VanCity Outbreak NFT 콜렉션의 아티스트인 Reid Lucier 의 새로운 작품들이 포함된 블렌딩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저희는 이번 블렌딩 프로모션을 크게 열 것이며, 참여하고자 하는 이들은 이 작품을 얻기 위해 많은 NFT들을 블렌딩 하여야 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가 7월 31일 16시 UTC에 시작되며, 블렌딩 안내사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닷잼스의 트위터를 방문해주세요.

모든 블렌딩 레시피 리스트는 이 문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VanCity Outbreak의 시즌 1, 시즌2 의 NFT들을 사용하여 블렌딩을 할 수 있으며, 모든 블렌드는 VanCity Outbreak NFT 스마트컨트랙트 배틀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Kill Shot를 필요로 합니다. 아토믹 허브를 방문하여 필요한 NFT들을 구매하세요!

1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