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Community.org Forums

이오스 핫소스 108화: eos 인플레이션 증가 프로포절

Bullish 의 자금유치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양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는 블록원이 최근 2021년에 런칭 될 그들만의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소 설립 계획을 공개하였습니다. 거래소 이름은 Bullish 로, 비트코인과 USD을 포함하여 100억 달러가 넘는 펀딩을 받았습니다. 더욱 최근 발표에 따르면, Bullish 는 기업인수목적회사 (SPAC)인 Far Peak Acquisition Corp 과의 합병을 위해 논의 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담당자들에 따르면 이 딜은 다음 몇 주안에 Bullish 의 가치를 120억 달러대로 높여놓을 것이라고 합니다. Far Peak는 전 Far Peak 그룹 회장인 Tom Farley 와 Third Point LLC 헤지펀드의 상무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Cryptology Asset Group 과 같은 단체들을 계속해서 블록원에 흥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Christian Angermayer 가 이끄는 Cryptology Asset Group 은 최근에 더 많은 블록원 주식을 사들였습니다. 또한 트위터에서 그들은 EOS 를 보유하고 있냐는 질문에 당연히 보유하고 있다고 답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친타이가 이번에는 캘리포니아에 있는 투자 컨설턴트 회사 Chimera Wealth 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Chimera Wealth 는 친타이의 최근 펀딩 라운드에 참여하였으며 친타이의 비공개 베타 프로그램에서의 조기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내부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새로운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Chimera Wealth은 또한 경제 서비스 업계가 계속해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함에 따라, 미정부의 규제하에 디지털자산을 발행하기 위해 친타이와 협력 중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플레이션 프로포절 & 테스팅

블록생산자들은 네트워크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EOS 인플레이션을 증가시키기 위한 메커니즘을 활발하게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EOS 네트워크의 인플레이션을 늘리기 위한 블록원의 최근 연구에 이어, 블록생산자들은 이 프로포절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제출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기술적 한계로 인해, 별개의 수확을 진행하는 별개의 스테이킹 풀을 만드는것은 불가능합니다. 블록원은 네트워크에 새로운 인플레이션을 추가하기 위해 필수적인 코드를 간단화하였습니다. Jungle 과 Kylin 테스트넷에 있는 블록생산자들은 이 코드를 실행하였으며, EOSIO 시스템에서의 새로운 수정사항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블록생산자들과 EOS 커뮤니티 맴버들이 제출한 의견들입니다:

에덴 100 멤버 달성

에덴이 총 100명의 멤버를 달성하였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는 시점에는 중국 EOS 커뮤니티 멤버들의 유입으로 인해 120명을 달성하였습니다.

아직 초청을 기다리고 계신다면, 에덴 웹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친근해 보이는 멤버에게 접근해서 인사를 나누고 친분을 키우세요.

첫 100명을 언보딩하는 일은 커뮤니티에 많은 교훈과 개선점을 남겨주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주에 한 멤버는 헤드샷 대신에 로고를 프로파일로 사용하였습니다. 커뮤니티는 이에 빠르게 대응하였으며, 요구사항들이 모두에 의해 완벽히 이해되도록 언보딩 프로세스를 개선하였습니다. 덴 라리머는 4명의 멤버와 ZOOM을 통해 해당 상황에 대하여 논의하고 이를 녹화하였습니다. 에덴 Saturday 웨비나 또한 온보딩 프로세스 개선점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아토믹허브 1주년

WAX에 아토믹허브 NFT 마켓플레이스가 런칭 된지 1년 밖에 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믿겨지시나요? 저희는 그보다 더 오랫동안 아토믹허브에서 NFT를 생성 및 수집하였던 것만 같습니다. 2020년 6월 30일, Pink.gg가 아토믹허브 NFT 마켓플레이스를 릴리스하였습니다. 그 후로 WAX는 크립토 업계에서 NFT 활동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블록체인이 되었습니다. 이 때에는 50만명의 사용하던 아토믹허브보다 더 많은 사용자 수를 가진 마켓플레이스가 없었습니다.

아토믹허브의 용이성은 기술적 배경이 없는 사람들조차 그들만의 NFT 수집팩을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자연스럽게 플랫폼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닷잼스 또한 이번 주에 왁스에서 닷잼스 컬랙션을 발행하고 성냥과 생일초 NFT 를 분배합니다. 성냥 NFT와 생일초 NFT는 함께 결합되어 2WAX가 첨부되어 있는 생일케이크조각 NFT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가능하게한 Pink.gg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합니다. 저희는 WAX와 EOS 기반 NFT 수집가들에게 앞으로 무엇이 새롭게 공개될지 하루빨리 알고싶습니다!

Finney.World

크립토피니가 최근에 그들의 로드맵을 발표하였습니다.

6월에는 커뮤니티의 기대를 불러모은 Writer 울트라레어의 아트 프로젝트가 이루어졌으며, 7월에는 피니 볼륨1 팩 판매를 포함한 멋진 이벤트들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FACINGS 과의 협력을 통해 이루어지며, 21장의 만화 스타일 컬렉션이 될 것입니다.

7월의 크립토피니 여정은 미국의 핫한 래퍼 Kool Keith 와의 협동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7월 말에는 Cryptowriter 볼륨1 하드커피본과 NFT 증명서가 있는 한정판 티셔츠등을 포함한 크립토피니 상품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8월 이벤트는 9월 크립토피니 2.0 코인 세일과 맞춤형 피니를 발행하기 위해 제작된 피니빌더 공개로 이어집니다. ShiftMining 은 10월에 런칭되며, ShiftVault는 11월부터 이미 채굴한 Shift 코인으로 이용가능해집니다. 2022년 일정을 엿보자면, 미공개된 EOS 블록체인 전용 기능들과 함께 1월 전까지 크립토피니 2.1 이 런칭 될 것입니다.

에브리피디아 IQ 공급량 감축

에프리비디아의 IQ 토큰 공급량이 커뮤니티의 전적인 지지를 받은 프로포절을 통해 1000억개에서 210억개로 영구적으로 감축되었습니다. 이번 움직임은 IQ 토큰의 희소성을 높여주었습니다.

업비트와 같은 거래소에서 IQ/BTC와 같은 최근 상장은 IQ 의 거래를 더욱 쉽게 해줄 것입니다. 해당 기사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세요.

1 Like